로그인 |회원가입 <[안내] 본 증권정보 전문가서비스는 매경비즈와 위즈넷이 공동운영하는 사이트이므로 별도의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고객센터 1644-0147

슈퍼개미플래티늄반

거래량과 실적은 절대 거짓말하지 않는다! (자본금 : 억단위 이상) 

전문가 걸어온 길

前) 팍스넷BEST전문가 (아침방송출연)
前) 청개구리 증권방송 BEST전문가
前) 매일경제 증권전문가 시황필진
前) 이데일리 전문가
前) 밥TV 증권전문가
前) 매일경제 증권전문가 시황필진
現) 임페리얼에셋 대표

매매성향

수급분석을 통한 실적기반 시장관심주, 주도주매매
실적과 수급이 최우선이며, 그 안에서 매수자리를 찾는다.

리딩특징

비중 : 승부주(중기70%) + 단기주(30%)
저리스크, 100% 실적기반, 승부주 승률 90% ↑
시장이 조정을 받아도, 목표가 달성.
모든 추천주엔 추천 이유가 있다.

회원관리

VIP골드반 운영자금 3천만원~5천만원
승부주 2종목 전후. 승부주는 최대한 타이트하게 비중관리.
플래티늄반 운영자금 1억원이상
플래티늄반은 독삼사 중형세단(M사,B사,A사)를 목표로 운영.

전문가 인터뷰

Q) 주식투자를 시작하게 된 계기는?
▶ 대학시절 “벤자민그레이엄의 현명한 투자자” 책을 우연히 접하게 되면서부터~ 금융, 주식투자에 많은 관심을 갖게 되면서 부터 시작하였다.

Q) 주식을 연구한 본인만의 방식은?
▶ 수급분석을 통한 실적이 갖춰진 시장관심주, 주도주분석

Q) 주식투자의 매매기법 원칙은?
▶ 실적베이스를 기반으로 시장주도주 매매! 모든 주식투자는 실적기반에서 종목을 찾는다.
그리고 나서 수급분석이다. 그 차이가 여러분들이 여태껏 겪어 보지 못한 높은 승률을 만들어 줄 것이다.
실적이 안 좋은 기업은 상한가를 가도 쳐다보지 말아라. 주식투자에서 가장 큰 손실은 실적이 엉망인 기업에서부터 발생한다.

Q) 종목선정 방식은?
▶ 수급분석을 통한 실적베이스 시장관심주, 주도주를 변곡점이 발생하였을 때 접근
대형주 접근 보다는 중소형주의 안정적인 기업선호( 대형주보다 좀 더 가볍고, 높은 목표수익률 달성이 가능)


Q) 본인의 투자성향은?
▶ 중,단기매매 선호하며, 큰 돈은 승부주(중기) 비중을 크게 실어 넣고 수익금을 크게 가져가는 스타일이며, 수익금 발생시 회원분들 평균 일천만원~ 오천만원 수익금 발생되며, 단기매매는 심심하지 않을 정도로만 포트에 편입!
중기를 크게 가져가는 이유는 주식투자에서 성공은 시간을 내편으로 만들 수 있는 투자자만이 가져갈 수 있기 때문입니다. 자타공인 주식투자로 성공한 사람들은 전부다 확률 높은 곳에 집중하며, 시간을 내편으로 만든 투자자들입니다. 단기투자로는 소액은 벌 수 있어도 큰 돈은 벌 수 없습니다.

Q) VIP방 추천주 포트 구성은?
▶ 승부주(중기70%). 단기 30%

Q) 차트 분석 vs 펀드멘탈 분석 어느 부분을 우선시 하는가?
▶ 펀드멘탈이 우선시 되어야 한다.. 펀드멘탈이 받혀주는 기업은 차트가 깨져도 향후 다시 올라 올 수 있지만, 펀드멘탈이 깨진 기업은 차트가 깨지면 모든 것이 끝이다.

Q) 본인만의 강점은?
▶ 신뢰와 정직으로 회원들을 이끌고 있으며, 메이져 방송 출연등 풍부한 경력을 바탕으로 시장조정을 겪어도 조정 이후 보유종목들 대부분이 다시 상승해주는 종목 발굴에 능하다. 안정성 확보를 하면서 종목추천을 해 왔다. 2018년 시장조정을 크게 겪었어도 승부주 90%이상을 실현해 가고 있다.

Q) 회원들에게 하고 싶은 말은?
▶ 주식투자의 성공은 하루아침에 이루어지지 않습니다. 시간은 주식투자성공에 있어 반드시 보유 해야 하는 요소 중 하나인데, 많은 투자자들인 소액 버는 유혹에 못 이겨, 매일 매일 단타매매에 열광하며, 집착하고 있다. 쉽게 큰 돈을 벌 수 있는 요령이 있는데, 작은 것에 너무 집착하는 현실이 안타까울 따름이다.